CJ올리브영, 실시간 방송 '올라이브' 확대 편성

CJ올리브영, 실시간 방송 '올라이브' 확대 편성

with 2021.04.01 11:00

0004890648_001_20210401110022216.jpg?type=w647

 

CJ올리브영은 이달부터 공식 모바일 앱을 통한 실시간 방송 쇼핑 서비스 '올라이브'를 기존 월 2회에서 주 1회로 확대 편성하며 라이브커머스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고 1일 밝혔다.

방송 상품을 주요 매장의 '트렌딩 나우존'에 소개하고, 방송 이후 온·오프라인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하는 등 올리브영의 강점인 옴니채널 활용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지난해 라이브커머스 신시장 안착에 집중했다면 올해에는 상품과 콘텐츠 고도화, 옴니채널 시너지 강화에 방점을 두고 차별화 경쟁력을 적극 키워나갈 예정"이라며 "매주 올리브영만이 보여줄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을 선보이며 'No.1 헬스앤뷰티 전문 라이브'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