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대표 브랜드 '아이나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조사한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조사에서 내비게이션 부문 15년 연속, 블랙박스 부문 9년 연속 1등 브랜드로 각각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팅크웨어는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부문 조사에서 1,000점 만점에 630.3점, 699.3점을 각각 얻었으며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얻어 선정됐다고 밝혔다.
팅크웨어 이남경 마케팅본부장은 "국내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대표 브랜드로 '아이나비'를 선택해주셔 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회사는 보다 완성도 높은 제품,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지향하며 더욱 발전되고 신뢰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 이라고 소감을 밝혔다.